‘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미국에서 당장 써먹는 영어’ 출간… 전 교재 베스트셀러 달성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미국에서 당장 써먹는 영어’ 출간… 전 교재 베스트셀러 달성
  • 김정민
  • 승인 2020.05.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영어 말하기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면서, 많은 사람이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있다. 해커스는 이렇게 영어회화 또는 기초영어 공부로 원어민처럼 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시리즈인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의 새 교재 ‘미국에서 당장 써먹는 영어’를 전격 출간했다. 해당 영어회화 교재는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전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영어회화 학습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발간된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미국에서 당장 써먹는 영어’ 교재는 지금 당장 미국에 가더라도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대표 상황을 담은 만능 대화문 50개와 리얼한 영어 표현을 담았다. 영어회화 왕초보도 쉽고 간단하게 일상 영어회화표현을 배워 바로 쓸 수 있어 ‘인생 영어회화책’으로 추천 받고 있다.
 
또한, 해커스톡만의 하루 ‘10분 기적의 학습법’을 통해 원어민 대화문 듣기부터 리얼 표현 말하기까지 단 10분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공부 순서는 다음과 같다. 매 DAY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학습할 리얼 대화를 2분 동안 듣고, MP3에서 나오는 원어민 음성을 들으며 4분 동안 영어 대화 내용을 따라 말하면 된다. 그리고 우리말만 보고 학습한 리얼 대화를 2분 동안 말하고, 마지막 2분에는 오늘 배운 대화에 활용할 수 있는 보너스 표현까지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미국에서 당장 써먹는 영어’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트렌디한 일상회화표현을 수록해 미국에 가지 않아도 진짜 미국식 생활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으며, 미국 문화 TIP도 수록되어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제대로 된 언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는 해당 교재 외에도 다양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교재별로 특색있는 구성을 자랑해 자신의 목적에 맞게 선택하여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패턴으로 말하기’는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패턴 중 쉽고 짧은 기초패턴을 통해 영어 왕초보도 자연스러운 문장으로 기초영어회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교재는 영어 초·중급 수준의 학습자들이 다양한 패턴을 통해 폭넓은 회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아는 단어로 말하기’는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 100개를 통해 누구나 아는 영어단어를 조합해 생활영어회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케바케 골라 말하기’ 교재는 쉽고 간단한 미국식 원어민 표현 200개를 생생한 대화문과 함께 학습할 수 있으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교재는 영미권 유명인들이 실제로 사용한 문장과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은 알파벳을 모르는 영어 왕초보도 여행지에서 발행하는 상황 별 표현을 통해 영어로 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해커스는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을 통해 영어회화 독학,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자료와 무료영어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팟캐스트 강의와 해설강의 MP3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 강의로 간단한 회화부터 생활영어, 여행영어까지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간단한 테스트 후 영어 회화 실력을 진단받고, 맞춤 솔루션과 강의도 추천 받을 수 있는 스피킹 레벨테스트도 제공한다. 매일 업로드 되는 영어회화 표현과 오늘의 영어 10문장도 제공해 꾸준한 영어회화학습을 돕는다. 전문가의 1:1 스피킹 케어도 제공하고 있어, 매일 새로운 표현과 발음을 학습한 뒤에 녹음을 업로드하면 1:1로 첨삭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톡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영어, 성인 영어, 영어 발음(딕션), 직장인 영어회화, 비즈니스 영어회화, 여행영어책, 필수영단어책 등 다양한 영어회화 콘텐츠와 교재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영어회화/청취분야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20.5.8, 인터넷 주간 베스트 기준)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