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무선이어폰, 스타벅스 증정 ‘인플루언서 릴라킹’ 이벤트 오픈
에어팟 프로, 무선이어폰, 스타벅스 증정 ‘인플루언서 릴라킹’ 이벤트 오픈
  • 김정민
  • 승인 2020.05.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릴라킹으로 활동하고 있는 장완재는 네이버의 새로운 검색서비스 인플루언서 채널을 오픈하고 5월 24일(일)부터 7월 24일(금)까지 두 번째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경험을 얻기 위해 세상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장완재는 “이번 인플루언서 홈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장완재는 다년간 릴라킹이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 포스트, 유튜브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며 최근 인플루언서 검색 채널을 오픈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릴라킹 인플루언서 홈 이벤트는 릴라킹 인플루언서 홈 구독을 하면 응모가 되며 상품으로는 애플 에어팟 프로 2명, 브리츠 무선이어폰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릴라킹 인플루언서 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릴라킹 인플루언서 홈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릴라킹을 검색 또는 해당 주소로 방문하면 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