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춘천치즈닭갈비 선릉점, 가성비 좋은 선릉 맛집으로 인기
홍춘천치즈닭갈비 선릉점, 가성비 좋은 선릉 맛집으로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5.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요즘 같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지급한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높은 ‘가성비 맛집’을 찾게 된다. 그러나 대부분 가격만 저렴할 뿐 음식의 맛과 질이 떨어지는 곳이 많다. 그런데 이 가운데 홍춘천 선릉점은 가격 대비 훌륭한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춘천 선릉점은 매장이 깨끗하고 넓어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갈비를 판매하고 약속 장소로도 제격이다. 또한 주차와 배달, 포장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홍춘천 선릉점'은 선릉역에서 5분 내로 도착할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가기에도 편리하며, 주차장은 유료주차장을 이용해 찾아갈 수 있다. 매일 연중무휴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해 점심, 저녁 식사는 물론 퇴근 후 술 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대표메뉴는 홍춘천닭갈비이며, 그 외 김치 치즈 닭갈비, 마라 닭갈비, 치즈 닭갈비, 문어 치즈 닭갈비, 국물 닭갈비, 새우 치즈 닭갈비, 대창 닭갈비 등의 메뉴가 있다. 닭갈비를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이나 치즈 볶음밥, 날치 알 볶음밥을 선택해 밥을 볶아먹을 수 있고, 일반 공깃밥을 추가해도 된다.
 
기본 닭갈비 메뉴를 주문하면 콩나물국, 쌈무, 피클, 콘샐러드 등의 밑반찬이 제공되며, 부족하면 매장 한 켠에 마련된 셀프바에 가서 더 갖다 먹으면 된다. 쌈 채소 외 여러 종류의 반찬이 많아 눈치 볼 일 없이 편하게 가져오면 된다. 둥그런 큰 철판에 담긴 닭갈비 양도 많고, 안에 고기와 양파, 파 등의 채소도 푸짐해 배불리 먹기 좋다.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다. 국물 떡볶이와 국물통닭발, 무뼈닭발, 닭발튀김 등 닭발 메뉴가 많아 술안주로 제격이며, 순살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윙, 대왕 오징어 튀김, 치즈 볼, 치즈스틱이 있어 취향대로 주문하면 된다. 또한 수제 돈가스가 있어 어린아이들이 먹기 좋다.
 
한편 '홍춘천 선릉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훌륭한 맛을 지키기 위해 값싼 원재료와 타협하지 않고, 최상의 식재료로 고객의 마음과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춘천 선릉점’ 자세한 정보는 포털사이트 및 대표홈페이지,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