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팔꿈치 색소침착 홈케어 제품으로 탁월해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팔꿈치 색소침착 홈케어 제품으로 탁월해
  • 김정민
  • 승인 2020.06.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봄의 끝자락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여름맞이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늘었다. 옷이 점점 얇아지고 짧아지는 만큼, 그에 맞게 정돈된 인상을 줄 수 있는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가 인기다. 여름 휴가를 위해 비키니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디자인왁싱을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노출 있는 옷을 즐겨 입게 되면서 몸 곳곳에 자리잡은 색소침착에도 자연 눈길이 간다. 색소침착은 겨드랑이 색소침착, 무릎색소침착뿐만 아니라 사타구니 색소침착, 비키니라인착색, 팬티라인색소침착 등 다양하게 나타난다. 하지만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아 여름 나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잖은 스트레스를 주곤 한다.

색소침착의 주요 원인은 바로 외부와의 잦은 마찰이다. 그래서 손등, 발등, 엉덩이, 팔꿈치, 복사뼈 등 다른 곳보다 튀어나온 부위와 겨드랑이, 가랑이 등 마찰이 잦은 곳에 쉽게 생긴다. 그러므로 겨드랑이착색, 비키니라인색소침착, 가랑이색소침착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되도록 불필요한 외부 마찰을 줄이고 전신미백크림과 같은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백크림을 선택할 때에는 유의미한 미백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더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 공법으로, 끈적임은 줄이고 보습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팔꿈치미백, 겨드랑이미백, 비키니라인미백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복숭아뼈 색소침착, 남자 사타구니 등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부위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은 제품 성능을 인정받아 유명 뷰티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방송 이후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팬티라인없애는법’, ‘팔꿈치하얘지는법’, ‘와이존미백’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