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이스크림 성수기 앞두고 콜라보 마케팅
빙그레, 아이스크림 성수기 앞두고 콜라보 마케팅
  • 권희진
  • 승인 2020.06.0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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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경제]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는 지난 달 하순 경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협업을 진행했다. 메로나를 모티프로 여름철에 맞게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케이트, 빵 등 ‘쿨 브레드’ 5종을 뚜레쥬르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어 회사는 예스24와 손잡고 도서 관련 굿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인 메로나,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을 모티프로 한 북 클립, 북 파우치, 독서대 등의 굿즈를 1일부터 예스24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도서 구매 시 적립금 또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는 이전에도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산업 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도 기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며 “특히 빙그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 많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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