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려짬뽕 양주점’ 풍미 가득한 차별화된 짬뽕으로 서울근교 나들이객 입맛 사로잡아
‘고구려짬뽕 양주점’ 풍미 가득한 차별화된 짬뽕으로 서울근교 나들이객 입맛 사로잡아
  • 김정민
  • 승인 2020.06.0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과 따뜻한 날씨로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경기도 양주는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들 중 하나로 가족들이나 친구들 또는 연인들이 많이 찾는 명소이기도 하다. 특히나 전국 최대의 천일홍 군락지이자 핑크뮬리 전국4대성지로 알려진 양주 나리농원에서는 양귀비와 사계장미, 청보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옛말처럼 경기도 양주에는 소문난 맛집들이 즐비해 있으나 그 중에서도 차원이 남다른 이색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고구려짬뽕 양주점이 서울근교 가볼만한 맛집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에 위치한 고구려짬뽕 양주점은 웍을 이용해 은은한 불맛이 느껴지는 짬뽕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튀겨내어 겉은 바삭하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탕수육 등 각양각색 메뉴를 선보이면서 유명 셀럽들 사이에서도 이색짬뽕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고구려짬뽕은 전국3대짬뽕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도 유명한 가운데 양주점은 오랜 경력을 지닌 유명 셰프가 선보이는 쫄깃하고 탱탱한 수타면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선한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우려낸 시원한 국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짬뽕과 함께 인기 메뉴로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찹쌀탕수육은 짬뽕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기도 한다. 양주맛집으로 소문날 정도로 인기 메뉴들이 그 맛을 자랑하고 있고, 엄선된 품질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영균 대표는 “중식요리는 모두 비슷하다는 편견을 걷어내기 위해 항상 당일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요리하고 있으며, 모든 재료는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건강한 맛을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내부 인테리어로 양주 가족모임, 가족외식, 데이트 코스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단체 모임의 경우 미리 예약해 둔다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