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빙과 성수기 맞아 신제품 4종 출시
롯데제과, 빙과 성수기 맞아 신제품 4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06.16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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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제과
사진제공=롯데제과

 

[스마트경제] 롯데제과는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엄마의 실수 망고’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고급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올해 2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2006년 출시됐던 제품인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하여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 맛이 좋다.

‘라이트 엔젤’도 새로운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상큼한 요거트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요거트’과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커피’이다. 새롭게 선보인 ‘라이트 엔젤’ 2종은 동일 유형(아이스밀크) 대비 절반 수준인 280kacl이다.

롯데제과 측은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러가지 맛을 빙과 제품에 도입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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