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달달마켓X숀리 도시락’ 정기배송 방송
GS샵, ‘달달마켓X숀리 도시락’ 정기배송 방송
  • 권희진
  • 승인 2020.07.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샵
사진제공=GS샵

 

[스마트경제] GS샵은 8일 오후 11시 55분에 ‘달달마켓X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 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숀리 핏푸드 다이어트 밸런스 도시락’은 결제 한번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10팩(5일분)을 일주일에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30팩을 배송해준다.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아침용은 탄수화물 위주, 저녁용은 단백질 위주로 구성됐다.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달달마켓’은 GS샵이 ‘달마다 달라지는 마켓’이라는 컨셉으로 작년 7월에 처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다. 한번 구매하면 세 번에 걸쳐 제철 과일을 배송해주는 것으로 시작해 포장김치, 견과류, 생수 등 다양한 품목을 정기 배송 상품으로 판매했다.

올해 1주년을 맞은 ‘달달마켓’은 새로운 상품과 특집 방송으로 자주 선보일 계획이다.  이후에도 7/9(목) ‘풀무원 녹즙’, 7/12(일) ‘산지에 제철과일(자두, 복숭아, 사과)’ 등 이달에만 총 5개의 달달마켓 상품을 편성했다. 또한 모바일 라이브로 산지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특집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GS샵 모바일앱에서도 달달마켓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GS샵 푸드팀 이해빈 MD는 “다이어트를 할 때 운동만큼 중요하지만 챙기기는 어려운 식단관리를 달달마켓으로 쉽게 하길 바라며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다양하게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GS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