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일주일 간 쇼핑축제 ‘쿠폰위크’ 진행
티몬, 일주일 간 쇼핑축제 ‘쿠폰위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0.08.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티몬은 15일부터 21일까지 한주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은 광복 75주년을 맞아 8월의 15일데이를 선보이며 쿠폰위크를 시작한다. 단돈 815원에 구매할 수 있는 ‘815특가상품’, 광복의 의미를 담은 ‘815컨셉상품’이 핵심이다. 일반회원에게는 8%, 슈퍼세이브 회원에게는 15%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 최대 1만원의 적립금 룰렛 이벤트도 함께 개최해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17일에는 주간 최대 쇼핑 행사인 티몬데이가 열리며 매시간 타임어택과 압도적인 특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카카오 외장하드 2TB, ▲라헨느 스탠드 선풍기, ▲허닭 한우 육포 4팩, ▲콜맨 아쿠아 슈즈 등 인기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쿠폰위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을 제공한다. 가전/디지털 등 카테고리별 상품 구매 시 최대 7%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룰렛 쿠폰’ 이벤트를 통해 슈퍼세이브 고객에게 최대 50%, 일반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총 20만원상당의 ‘블랙 쿠폰’과 최대 5000원의 ‘선착순 쿠폰’도 준비해 혜택을 강화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을 접속하는 매 순간 특별한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 만족을 강화할 수 있도록 타임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