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워진 내 얼굴을 위한 여름철 애프터 선케어 제품 눈길
뜨거워진 내 얼굴을 위한 여름철 애프터 선케어 제품 눈길
  • 정희채
  • 승인 2020.08.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 강한 자외선 속 피부 관리 중요성 부각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 온도 낮추고 수분 보충하는 ‘애프터 선케어’ 제품 눈길
가볍게 펴 바르는 수딩 젤, 재미있게 붙이는 스티커 수딩팩부터 앰플, 미스트까지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 ‘수딩 젤. 사진=궁중비책
궁중비책 ‘스티커 수딩팩’, ‘수딩 젤'. 사진=궁중비책

 

[스마트경제] 연일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있다. 여름철에는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여러 피부 고민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 강한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는 쉽게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외출 준비 단계와 더불어, 귀가 후 ‘애프터 선케어’의 중요성도 강조하고 있다. ‘애프터 선케어’란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을 의미한다.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어 뜨거운 여름 날씨로 지친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뜨거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다독여주는 궁중비책 ‘수딩 젤, 스티커 수딩팩’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직후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약한 자극에도 손상되기 쉽다. 이때 쿨링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수딩 제품으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동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면 도움이 된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선보인 ‘수딩 젤’은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2.9도 낮추고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주어,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자연유래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량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쑥잎 추출물,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사과수와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몸에 바르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는 ‘스티커 수딩팩’도 도움이 된다. 귀여운 동물모양의 겔 패치 타입으로 얼굴과 이마에 스티커 놀이하듯 재미있게 붙여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를 줄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것도 중요하다”며,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고,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가득 채워 진정시켜주는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
강한 햇빛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는 미스트는 진정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하면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다.

아벤느의 ‘오 떼르말 미스트’는 피부 진정, 회복에 효과적인 온천수로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아쿠아 돌로미아에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이상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언제 어디서나 피부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달팡 '하이드라스킨 쿨링 하이드레이팅 스틱'
무더운 날씨 속 피부에 수시로 보습 효과를 주고 싶다면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보습 제품이 유용하다.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쿨링 하이드레이팅 스틱’은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보습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해조류 추출물, 석류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 산뜻하고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즉각적인 쿨링과 보습이 필요한 얼굴, 눈가 피부에 사용해 탄력있게 가꿀 수 있다.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집중 관리해주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강한 자외선에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기 위해 앰플 제품으로 손상 부위를 집중 관리해보는 것도 좋다.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준다.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햇빛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고 판테놀, 알란토인 등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보호 및 강화해준다.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