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측 "친모가 '미스터트롯' 험담?…전 매니저 소행, 법적 대응"
김호중 측 "친모가 '미스터트롯' 험담?…전 매니저 소행, 법적 대응"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8.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스마트경제] 가수 김호중의 친모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을 험담했다는 주장이 담긴 녹취록이 공개됐다. 이에 김호중 측은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24일 누리꾼 A씨는 유튜브를 통해 김호중 친모와의 녹취록이라며 여러 개의 영상을 공개했다. 누리꾼이 김호중의 친모라고 주장한 B씨는 이찬원, 임영웅의 목소리 보정부터 임영웅의 얼굴 흉터, 임영웅 모친까지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영탁 관련 사재기 의혹, TV조선 계약서 등의 민감한 내용을 폭로했다.

이에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왜 험담이라고 기사가 나오는지 의아하다. 소속사랑 김호중은 몰랐던 내용"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속적으로 논란을 만들고 있는 전 매니저 측에 일일이 대응할 생각이 없다. 하고 있던대로 법적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전 매니저 측이 최근 전 팬카페를 통해 공개하며 논란이 된 김광수 대표와 관련해서도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김광수 대표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권영찬 교수가 신고했다는 사실도 몰랐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호중의 전 매니저 측은 김호중의 전속 계약을 문제로 내세우며 스폰서, 병역 비리, 친모의 사기, 상습 도박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김호중은 불법 도박 사실에 대해 인정했으며 경찰 조사가 진행된다면 성실하게 임할 것임을 밝혔다. 김호중은 현재 전 매니저 측을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한 상태이며 법적 대응을 이어가고 있다.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