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홈술족 겨냥 주류·안주류 추가 할인 판매
이마트24, 홈술족 겨냥 주류·안주류 추가 할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0.09.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사진제공=이마트24

 

[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홈술족을 위해 정기행사 상품 1750종 외 주류, 안주류에 대하여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맥주(더킹오브벨지움 500ml 4종)와 소주(처음처럼 병360ml)를 각 6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최근 선보인 차별화 용량 500ml 와인 G7을 6900원, 호주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 9900원, 꼬모 2병 구매 시 15800원으로 할인해준다.

이 외 안주류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가 이처럼 할인 판매를 진행하는 것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며 평일부터 주말까지 홈술을 즐기는 고객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8월 이마트24 주류 상품군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맥주 23.9%, 소주 38.6%, 와인 145.5%, 양주 106.8% 등을 기록했으며, 냉동/냉장/마른 안주류 매출은 전년 대비 30.6% 증가하며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된 8월 30일~ 9월 8일까지 서울 지역 매장의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증가율은 맥주 46.9%, 소주 75.7%, 와인 225.4%, 양주 175.2%로 타지역 대비 증가세가 훨씬 높았다.

이마트24는 이번 추가 할인 행사 외에도 500ML G7 와인, 글렌피딕 하이볼 패키지, 와인 전용 브랜드 꼬모, 핸드픽트 버전스 등 유통업계 단독 운영 와인 확대, 리큐르 트렌디 엑스레이티드등 차별화된 주류를 선보이며 홈술족 잡기에 나서고 있다.

또한 최근 선보인 볼아이스컵 외에도 집에서 칵테일 제조에 활용하기 좋은 2구 볼아이스도 추가로 도입할 예정이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구비해 놓고 즐기는 홈바처럼 가까운 이마트24를 이용하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집에서 간단한 음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추석에 귀향을 포기하는 고객들까지 생각해 9월 말까지 1800여개 상품에 달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