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가상굿즈 인스타그램 계정인 '동아굿즈'가 첫 실물 굿즈 '데미소다 마스킹테이프'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굿즈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실물 굿즈 제작을 통해, 브랜드 소비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펀슈머 문화를 반영할 계획이다.
김아련 동아오츠카 디지털마케팅 담당자는 “동아굿즈 계정을 운영하며 뜨거웠던 소비자들의 출시 요구에 화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동아오츠카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분들과 즐거운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동아오츠카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