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 후원 캘럽 이완 선수 ‘투르 드 프랑스’ 우승
HJC 후원 캘럽 이완 선수 ‘투르 드 프랑스’ 우승
  • 이동욱
  • 승인 2020.09.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URION 2.0 로또 수달 에디션 착용
 사진=홍진HJC 제공

[스마트경제] HJC Helmets Korea(홍진HJC)에서 후원중인 UCI World Tour팀 Lotto Soudal의 Caleb Ewan(캘럽 이완) 선수가 Tour de France(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3, 스테이지 11에서 2번의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서 투르 드 프랑스 통산 5번째 스테이지 우승을 거뒀다. 

캘럽 이완은 어머니가 한국인인 호주의 사이클 선수이며 최고의 스프린터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 경기 역시 시속 61km의 막판 스트린트로 ‘포켓 로켓’의 진면모를 보이며 우승했다. 그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20일까지 열리는 투르 드 프랑스 경기에서 한번 더 우승을 거두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캘럽 이완이 경기에서 착용한 헬멧은 HJC의 FURION2.0 Lotto Soudal 에디션이다. FURION2.0에는 HJC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 Selfit™(자동 조절 피팅 시스템)과 Coolpath™(헬멧 전체를 에어채널로 사용하는 새로운 타입의 내장재)가 적용돼 전작에 비해 더 뛰어난 에어로 다이나믹과 벤추리 다이나믹 디자인을 구현해 낸 사이클 헬멧이다. HJC의 모든 헬멧은 국내 유일의 자체 풍동 실험실에서 수 차례의 테스트를 통한 최적의 공기역학, 통풍성 등을 구현해내고 있다.

한편 투르 드 프랑스는 3대 세계 자전거 대회 중 하나로 2020년에는 8월 29일부터 9월 20일까지 22일간 진행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Tag
#HJ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