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좋은, 아기세제 3종 출시
아가방 좋은, 아기세제 3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10.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온라인 전용 육아용품 브랜드 ‘아가방 좋은’에서 아기세제 3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세탁세제’와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섬유 유연제’, ‘아가방 좋은 베이비 핸드워시’ 등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가방 좋은 베이비 세탁세제’와 ‘베이비 섬유 유연제’는 자연 해조류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바다의 영양 창고로 불리는 다양한 자연 해조류 유래 성분이 피부에 닿는 섬유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오염물질을 흡착시켜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특히, 아가방 좋은 세탁세제에는 타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보다 거품이 부드럽고 풍부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시키고 물에서 빠르게 생 분해돼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Ph농도 6.0~8.0사이의 저자극 중성세제로 아기 옷뿐만 아니라 울이나 니트 류 등의 기능성 소재에도 세탁물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손목에 무리 없이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따르기 편한 주입구 및 계량 컵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가방 좋은 아기 세탁세제와 아기 섬유 유연제, 핸드워시 모두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MIT, CMIT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뛰어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한편, 아가방 좋은은 아기세제 출시 기념으로 11월 1일까지 아가방몰에서 아기 세탁세제 및 섬유 유연제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아가방 좋은 브랜드는 아가방의 40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아가방몰 전용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마진을 최소화하고 품질을 높인 제품들만 선보인다"며 "이번에 출시한 유아용 세제 3종은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한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높이고 경제성까지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까다롭고 스마트한 컨슈니어맘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