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
세븐일레븐,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10.2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맛’ 홍보대사 김수미와 함께 퓨전 콘셉트의 조리면 상품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는 김수미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메뉴를 상품화한 것으로 서양식 음식인 크림 파스타에 김치를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이다.

사이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수미네 한입유부초밥’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 말 배우 김수미를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편의점 음식 문화 창조와 대중 인식 개선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김수미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를 담은 간편식 개발 및 출시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음식 맛 평가 및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는 김수미의 높은 대중성을 발판 삼아 각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수미네 풍성한도시락’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판매량 30만개에 육박하며 단시간에 도시락 판매 1위에 등극했고, ‘수미네 파티국수’도 조리면에서 현재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총 6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구색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세븐일레븐은 국민엄마 김수미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의 맛과 품질을 높여 나가고 있다”며 “묵은지크림파스타는 서양식과 한국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퓨전 메뉴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