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지역 맛집 팝업스토어 운영 확대
헬로네이처, 지역 맛집 팝업스토어 운영 확대
  • 권희진
  • 승인 2020.10.28 11: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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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헬로네이처
사진제공=헬로네이처

 

[스마트경제] 헬로네이처는 전국의 맛집을 고객과 새벽배송으로 연결하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팝업스토어’에 대한 고객의 호응이 높아지자, 지금까지 개별 MD들이 비정기적으로 진행했던 것을 확대하여 팝업스토어 전담 MD팀을 신설하고 운영 규모를 대폭 늘리기로 했다.

새로운 지역 맛집을 소개하는 운영 주기도 월 1~2회에서 주 1회로 확대한다. ‘망원동 경기떡집’, ‘한남동 치즈플로’, ‘전주 메르밀진미집’과 같은 맛집을 매주 새롭게 발굴하여 소개하고 새벽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다양한 지역의 맛집 메뉴들을 더욱 빠르고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팝업스토어팀은 전국의 숨겨진 맛집들을 발굴해 온라인 판매를 위한 상품 기획부터 생산 관리, 제품 패키지, 배송 QC까지 밀착 관리하고 온라인 전용 상품 개발 등 추가적인 컨설팅도 제공한다.

헬로네이처 신지은 팝업스토어팀장은 “헬로네이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재까지 140여 지역 맛집과 고객들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헬로네이처는 오프라인 맛집의 온라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고객이 언제나 전국의 특색 있는 맛집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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