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방역 강화 '송년회 프로모션' 출시
이랜드크루즈, 방역 강화 '송년회 프로모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0.10.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스마트경제] 이랜드크루즈는 내달 15일까지 단체 예약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40명~50명 사이의 단체는 별도의 대관료 없이 선박 전체나 층을 대선 할 수 있으며 식사 역시 기존 뷔페뿐 아니라 개인별 코스 요리, 도시락 등으로 변경해 개인 방역을 지키며 행사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랜드크루즈는 이 기간에 예약하는 단체에는 별도의 크루즈 대관료 면제 외에도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와 웰컴 드링크를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한 서울 3대 야경 중 하나인 이랜드크루즈는 유람선 자체가 주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큰 장점이며 출항 후 2시간가량의 운항 시간 동안 집중도 있는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30년 경력 셰프들이 만드는 특급 호텔급의 다채로운 메뉴와 단체 모임 행사를 위한 음향과 조명시설 구비, 다수의 VIP 행사 노하우, 선착장 인근 500대 이상의 주차 공간 보유 등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이랜드크루즈가 제안하는 연말, 신년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안전한 운영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다”면서 “적은 예약 인원으로도 전체 대선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특정 기간에는 예약이 몰릴 수 있어 빠른 예약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