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대 방송연예 전공 학생들, 웹드라마와 웹 애니메이션 더빙·출연
두원공대 방송연예 전공 학생들, 웹드라마와 웹 애니메이션 더빙·출연
  • 복현명
  • 승인 2020.11.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연예 전공 수업 모습. 사진=두원공대.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연예 전공 수업 모습. 사진=두원공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연예 전공 학생들이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와 웹 애니메이션 ‘잘 자요 굿 나이트’, ‘바트 맨’에 배우와 성우로 출연했다.

지난 7월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학생들은 ‘소녀의 세계’에 출연함으로써 학교 수업에서 배운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촬영 현장에서의 연기 경험을 통해 배우로서 한층 더 발전하는 기회를 가졌을 뿐 아니라 졸업 후 배우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에 대해 깊게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성우 더빙 수업을 통해 성우로서의 기량을 쌓아가고 있는 학생들이 웹 애니메이션 두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함으로써 배우뿐만 아니라 성우 등 다양한 방송 분야의 전문 인력을 배출해내는 학과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두원공대 방송연예 전공은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성우 수업 등 다양한 매체 연기를 위한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적인 배우 양성을 목표로 하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들의 열정적인 지도 아래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졸업생, 재학생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또한 다매체 연기를 위한 실기 위주의 커리큘럼과 기초훈련 중심의 교육을 통해 배출된 학생들의 역량도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두원공과대학교는 방송연예 전공, 방송영상제작 전공, 방송작가 전공 등 방송 관련 3개의 전공과정이 있으며 단편영화, 드라마 등 작품 제작을 협업해 완성하는 융복합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