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기부 캠페인과 함께하는 연말콘서트
인천공항, 기부 캠페인과 함께하는 연말콘서트
  • 한승주
  • 승인 2018.12.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스마트경제]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연말을 맞아 인천공항 겨울 정기공연 'SHARE YOUR HEART CONCERT'를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1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특히 인천공항공사가 이번달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동전모아 사랑나눔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된다. 공사는 공항 이용객과 인천공항공사를 비롯한 상주기관-업체의 참여로 모금된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 기부금을 이번 정기공연 기간 중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 첫날 19일에는 민간 교향악단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수 '박기영',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발라드 콘서트가 펼쳐진다.

둘째 날 20일에는 'JK 김동욱 밴드'의 '재즈 콘서트'를 선보인다. JK 김동욱은 다양한 방송활동과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셋째 날 21일에는 팝페라 테너 '박완'과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보로딘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뮤지컬과 오페라, 팝이 하나가 된 특별한 공연 '뮤지컬 콘서트'를 무대에 올려 인천공항을 찾은 여행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22일에는 가수 '크러쉬', '펀치'가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K-POP 콘서트'가 정기공연을 마무리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항을 찾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와 아트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좌석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정일영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겨울 정기공연은 인천공항에서 가슴 따뜻한 연말을 위해 진행 중인 기부 캠페인과 연계해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특별행사"라며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들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예술공연을 즐기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천사로 많이 동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