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선임...30대 女 상무 발탁
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선임...30대 女 상무 발탁
  • 권희진
  • 승인 2020.11.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사진제공=LG생건
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사진제공=LG생건

 

[스마트경제] LG생활건강은 26일 이사회를 열고, 이형석 럭셔리뷰티사업부장 전무를 부사장으로 선임하는 등 2021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인사에 대해 "성과주의와 조직 내 성장기회를 감안한 승진인사를 실시했으며, 젊은 사업가 및 전문성과 실행력을 갖춘 인재를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고 설명했다.

럭셔리뷰티사업부장으로서 ‘후’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화 및 차세대 럭셔리브랜드의 육성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는 이형석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고, 국내외 사업의 성장 가속화 지원 및 글로벌 인적자원 관리와 인재 개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장기룡 상무를 전무로 승진 시켰다.

또한, 해외까지 포함한 생활건강 전체 물류 시스템의 선진화와 혁신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물류 전문가인 공병달 상무와 디테일과 크리에이티브를  겸비하고 디자인의 차별화를 통해 ‘후’,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 성장에 기여한 유영복 상무, 그리고 김인철 상무를 첨단 설비를 갖춘 신설된 테크노폴리스 공장 및 기존 청주공장 등 미래 트렌드를 읽고 선제적인 대응과 투자가 중요한 화장품 생산 전체를 맡기기 위해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

한편, 신규임원 선임 5명 중에는 글로벌 감각과 전문성을 갖춘 여성 인재가 2명이 포함됐다. 한국은 물론 미국에서 색조화장품 경쟁력 향상을 위해 색조 R&D를 총괄하고 있는 색조화장품 연구소장 강연희 상무를 임원으로 선임했다.

아울러 지난 4년간 중국 디지털사업을 이끌고 있는 해외 현지 여성 인재인 30대의 지혜경 상무를 전격 발탁했다.

 

다음은 임원인사 명단

■ 부사장 승진

이형석 뷰티사업부장

■ 전무 승진

장기룡 CHO

■ 신규임원 선임

지혜경 중국디지털사업부문장

강연희 색조연구소장

공병달 물류총괄

유영복뷰티크리에이티브부문장

김인철 뷰티생산총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