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유아용 수면양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컬리수, 유아용 수면양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양세정
  • 승인 2018.12.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수면양말 4종을 출시한다. 사진=한세드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수면양말 4종을 출시한다. 사진=한세드림

[스마트경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수면양말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수면양말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매서운 추위에 떨어지기 쉬운 아이들의 체온을 유지시킬 수 있어 겨울철 필수템으로 꼽힌다. 컬리수에서는 추운 겨울을 대비해 ‘수면양말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4종의 수면양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포근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탁텔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하고, 흡습성이 뛰어나 빠르게 건조돼 착용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곰, 고양이 등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포인트도 돋보인다. 특히 스트라이프, 하트 패턴, 목도리 등의 무늬, 산타클로스의 모자와 루돌프를 비롯한 동물의 코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수면양말의 가격은 7900원으로 출시되며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3만9900원의 라운지웨어와 수면양말을 함께 구매할 경우 1만7800원이 할인돼 3만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트리에 걸 수 있는 삼각 패키지 선물 포장을 별도로 제공해 에잇포켓이 찾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동수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수면양말 특별 에디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경우 해당 제품만으로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어 부모들을 비롯해 손자, 조카를 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