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권희진
  • 승인 2020.12.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BSTI 총 857.5점(1000점 만점)을 얻어 전년보다 1계단 오른 40위를 기록했다. 특히, 코웨이는 2009년부터 12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최근 코웨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환경가전 기업의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 10월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은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였으며 지난 11월에는 위생, 관리, 성능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해 가습공기청정기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 2007년 말레이시아에 첫 발을 내딛은 코웨이는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법인을 비롯해 약 50여 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해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고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생활을 편리하게 만드는데 온 힘을 쏟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고객들의 일상에서 꼭 필요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