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지난해 하반기 냉동식품(냉동 HMR, 피자, 만두, 디저트 등)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38.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2018년 대비 2019년의 매출신장률이 12.3%인데 비해 3배 이상 높은 증가폭 이다.
냉동식품은 장기간 보관이 가능해 한꺼번에 구매해 두고, 필요할 때 마다 꺼내먹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24는 냉동식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피코크 냉동 디저트 3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도입한 상품은 피코크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마몰로’의 케이크 3종으로, 우유케익, 당근케익, 초코케익이다.
이유진 이마트24 데일리팀 선임바이어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콕하는 고객이 늘면서, 오래 쟁여두고 먹는 냉동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냉동식품 구매 경험이 늘고, 일상화 됨에 따라, 냉동 디저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보고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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