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29일 온라인 개관
DL이앤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29일 온라인 개관
  • 이동욱
  • 승인 2021.01.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84·98㎡, 총 1409세대 규모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조감도. 사진=DL이앤씨 제공

[스마트경제] DL이앤씨는 인천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29일 개관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및 방지를 위해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만 운영되며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제3연륙교(영종~청라, 2025년 완공 예정) 착공을 통한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단지인데다 인접한 송도, 청라국제도시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과 미래가치를 함께 확보할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84·98㎡, 총 1409세대로 구성된다. 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84㎡ 862세대 △98㎡ 547세대로 이뤄지며, 영종국제도시 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개인정원(일부세대)을 비롯해 5Bay 와이드 평면 설계(일부세대)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가 들어서는 영종국제도시는 영종대교(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제2경인고속도로), 공항철도 운서역 및 영종역 등의 교통망을 통해 서울 서부권과의 접근성을 확보한 수도권 신도시다. 여기에 지난 달, 인천경제자유구역의 14년여간 숙원 사업이었던 제3연륙교(영종~청라, 2025년 완공 예정)가 착공됐다.

생활 인프라로는 스타필드 청라, 코스트코 청라, 청라의료복합타운 등 청라국제도시에 예정돼 있는 시설들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특히 단지는 제3연륙교를 통해 영종국제도시에서 더욱 향상된 교통여건을 누릴 수 있게 됨과 동시에 인접한 청라국제도시와 함께 지역적, 가격적으로 가치가 상승하는 수혜를 맞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인천영종초교, 인천영종초교 병설유치원을 품고 있는 학세권 단지이며, 인천별빛초교와도 인접한 안심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반경 5km 내에는 영종고교를 비롯해 인천의 대표적 자사고인 인천하늘고교와 인천과학고교, 인천국제고교 등 명문 학군까지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에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도 수월하다.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 BMW드라이빙센터, 씨사이드파크, 파크골프장(퍼블릭골프장), 영종하늘도시체육공원 등 도심 속 여가생활 장소가 다양하게 들어서 있다. 영종국제도시 내 인스파이어·미단시티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등 추진 중인 개발호재 역시 풍부하다.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홈페이지에서는 단지와 관련된 정보 이외에도 복잡해진 청약조건과 관련한 청약 정보 및 전문가 초빙을 통한 시장분석, 부동산 규제 관련 정보 등 다양한 비대면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