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설 맞이 ‘온∙오프라인몰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BC카드, 설 맞이 ‘온∙오프라인몰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02.0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일과 3일 현대Hmall에서 BC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
SSG닷컴 5%, 11번가 5000원 할인
오는 14일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설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시행
BC카드가 설 맞이 ‘온∙오프라인몰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BC카드가 설 맞이 ‘온∙오프라인몰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BC카드.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BC카드가 설 맞이 ‘온∙오프라인몰 설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앞두고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신선식품 e커머스,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업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Hmall에서는 2월 1일, 3일에 6만원 이상 BC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일 최대 28만원)을 제공한다. 현대Hmall 할인 혜택은 BC카드 간편결제앱 ‘페이북’을 통한 결제 시에만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SSG닷컴에서는 1일, 2일 양일간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일 최대 5만원)을 제공하며 11번가는 7일까지 ‘마음으로 함께 설날’ 기획전 내 5만원이상 상품을 SK Pay를 통해 BC카드로 구매 시 5000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 ‘마켓컬리’에서는 11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켓컬리에서 제공하는 가격대별 할인쿠폰과 적립금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현명하게 활용하면 알뜰한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상품 재고 상황과 쿠폰 소진 여부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최대 할인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14일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등에서 설 선물세트 구입시 최대 40% 할인, 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동기간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실시한다. 모든 BC카드 고객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업종 제외)

서거정 BC카드 결제플랫폼 본부장(상무)은 “비대면 소비 확산에 따라 온라인 가맹점 기반으로 설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소비트랜드에 맞춰 BC카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