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동서식품은 맥심 커피믹스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쌓인 피로감을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으로 해소하기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동서식품은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커피믹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굿즈 약 11만 8000여 개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서식품 채정우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은 최근 ‘돌밥돌밥(돌아서면 밥하는 일상)’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동서식품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