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봄·여름 시즌 ‘프로젝트 7 :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
휠라, 봄·여름 시즌 ‘프로젝트 7 :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4.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휠라
사진제공=휠라

 

[스마트경제] 휠라는 2021 SS시즌 ‘프로젝트 7 : 백투네이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은 최근 기후, 환경 등 외부 요소 변화에 대응하기 좋은 이색 소재, 컬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라인이다. 이번 봄과 다가올 여름에 대비, 계절을 맞이하기에 손색없는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트렌드 등을 반영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친환경적 요소가 반영된 이색 소재를 활용한 점이 눈에 띈다. 사용한 페트병을 수거해 만든 ‘쿨맥스 에코메이드’, 쓰레기를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로 만든 ‘마이판리젠’ 등 환경을 생각한 착한 재활용 소재를 의류, 액세서리 등에 적용했다. 신발 곳곳에도 환경을 생각한 착한 기법을 활용했다.

폐기물을 재활용해 만든 ‘리그라인드 러버’를 신발 중창(미드솔), 신발 뒤꿈치 부분 탭에 반영했다. 무독성 친환경 신소재로 100% 재활용이 가능한 ‘타이벡’을 소재로 쓴 메신저백도 선봬 자연으로의 회귀를 염원하는 컬렉션의 성격을 부각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31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휠라는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한다.

휠라 관계자는 “새봄을 맞아 환경친화적인 소재와 디자인, 컬러가 조화를 이룬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편안하면서도 싱그러움을 만끽하실 수 있는 색다른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Tag
#휠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