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주)ADT캡스로부터 개교 50주년 기념 발전기금 3000만원 기부 받아
한성대, (주)ADT캡스로부터 개교 50주년 기념 발전기금 3000만원 기부 받아
  • 복현명
  • 승인 2021.04.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6년부터 대학 보안업체로 인연을 쌓아오며 대학발전에 큰 힘 보태
한성대와 코로나19상황에서 서로 협업하며 상생의 관계 유지에 힘써
이창원(왼쪽) 한성대학교 총장이 김용남 ㈜ADT캡스 서울동지역 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대.
이창원(왼쪽) 한성대학교 총장이 김용남 ㈜ADT캡스 서울동지역 본부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성대학교가 지난 13일 교내 상상관 9층 총장실에서 ㈜ADT캡스로부터 개교 50주년 기념 대학발전기금 3000만원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에는 이창원 한성대 총장, 홍승린 총무처장, 장영우 총무부처장 등 대학 관계자와 김용남 ㈜ADT캡스 서울동지역 본부장, 김성진 서울동전략영업팀장, 양태욱 북부지사장이 참석했다.

㈜ADT캡스는 지난 2016년부터 한성대의 보안을 담당하는 용역업체로 인연을 쌓아왔으며 2022년 한성대 개교 50주년을 기념하는 기금모금을 기회로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됐다. 

김용남 ㈜ADT캡스 서울동지역 본부장은 “학생들이 경제난과 취업난 등 이중고를 겪고 있는 이 시기에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며 “2022년 개교 50주년을 맞이하는 한성대 발전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한성대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랑의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한성대 학생들을 창의융합인재로 양성하는데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한성대는 ㈜ADT캡스 근무자들에게 야식과 간식을 지원하고 ㈜ADT 캡스는 한성대 정문 출입자 신원확인 지원 등을 통해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협업하며 상생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