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자원선순환 테마 '친환경 캠페인' 전개
세븐일레븐, 자원선순환 테마 '친환경 캠페인' 전개
  • 권희진
  • 승인 2021.04.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세븐일레븐은 지구의 날을 맞아 이스라엘대사관과 함께 자원선순환을 테마로 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양측은 이날 오전 세븐일레븐 롯데월드몰수족관점(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투명 페트병 올바르게 버리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1월부터 자원선순환 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해 오고 있는 ‘라벨떼기는 말이야(일명 라떼는 말이야)’ 캠페인의 연장 활동이다.

이 캠페인은 시민들이 라벨이 제거된 투명페트병을 ‘롯데월드몰수족관점’ 앞에 설치되어 있는 순환자원 회수로봇에 넣으면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이스라엘대사관이 준비한 에코백, 텀블러 등 일회용품 줄이기에 도움이 되는 용품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재 세븐일레븐은 수도권 주요 점포에 총 6대의 순환자원 회수로봇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환경사랑활동의 일상화를 상징하는 의미에서 친환경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에코500ml’ 1000개도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장아름 세븐일레븐 사회공헌담당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이스라엘대사관과 함께 이런 뜻 깊은 활동을 즐겁게 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세븐일레븐이 가진 전국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사랑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