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 실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5월의 ‘월간 모듬’ 프로모션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05.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년식 모터사이클 구입 시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보증 연장 서비스 제공
모터사이클 출고 고객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구매 적립금 최대 300만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5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월간 모듬)’을 공개하며 21년식 모터사이클 판매에 돌입한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5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월간 모듬)’을 공개하며 21년식 모터사이클 판매에 돌입한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5월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월간 모듬)’을 공개하며 21년식 모터사이클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에는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 제공, 모터사이클 보증 연장 서비스, 여기에 정품 의류, 액세서리를 구매 가능한 적립금 제공, 개별 소비세 인하 등의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가장 주목되는 점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보증 연장 서비스’다. 이는 차량 구매 고객이 제조사로부터 제공받는 제조사 품질보증과는 별도의 서비스 상품이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은 최초 품질보증이 만료된 직후 새로운 보증 프로그램을 1년 더 제공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2021년식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보증 연장 서비스 상품, 평생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가격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2021년식 모터사이클의 경우 최대 80만 원의 개별소비세 할인이 적용되며 차종에 따라 최대 300만 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주요 차종으로는 크루저 라인업의 팻밥(Fat Bob™ 114)과 팻보이(Fat Boy™ 114)가 눈에 띄며 투어링 라인업은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Road Glide™ Special)이 주목된다.

또한 할리데이비슨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Pan America™)’의 사전예약 구매도 계속 진행된다. 스탠다드와 스페셜 이상 2개 트림으로 출시되는 팬 아메리카는 지난 4월 사전 계약을 통해 그 놀라운 인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5월은 스탠다드 모델에 한해 사전 계약을 연장 실시한다. 해당 차량 가격은 2900만원이며 세부 구매 조건은 공식지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이외에 의류,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과 전국 11개의 공식지점은 5월 한 달간 정품 의류,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동시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봄 코디 아이템전’은 봄 여름 간절기에 입기 좋은 라이딩 기어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팬 아메리카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어드벤처 라이딩 기어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보유 재고에 한하여 셔츠, 티셔츠 2+1 프로모션을 실시해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더해 모터사이클 부품인 마스터실린더, 스위치 하우징, 키캡 컨트롤 레버, 그립 제품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이번 월간 모듬 프로모션은 5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