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핸디 젖병소독기’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핸디 젖병소독기’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5.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가방은 핸디 젖병소독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아가방 핸디 젖병소독기는 살균 기능과 안전성은 물론이고 휴대성과 편리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젖병소독기에 비해 콤팩트한 사이즈며, 손잡이가 있는 핸드 캐리형 디자인에 잠금이 풀려도 안전한 2중 도어락 장치가 적용돼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버튼 하나로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고 휴대폰 보조배터리로도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살균력이 가장 강한 자외선 C(UV-C) 영역대의 램프와 수직 살균 시스템을 사용해 공기 살균은 물론 젖병 표면에 남아있는 물기까지 빈틈없이 완벽하게 살균이 가능하다. 자연건조 시스템을 활용해 열 건조로 발생될 수 있는 환경호르몬 위험을 감소시켰으며, 젖병소독뿐만 아니라 젖꼭지, 치발기, 장난감 등 유아용품을 3분 퀵모드 또는 20분 모드의 짧은 시간 내에 간편하게 소독이 가능하다.

회사는 제품 론칭을 기념해 19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가방 담당자는 “시댁이나 친정 혹은 여행 갈 때 휴대용 핸디 젖병소독기 하나만 있으면 간편하게 젖병 소독이 가능하다”며 “요즘처럼 코로나로 인해 위생관리가 중요한 시기에는 젖병뿐만 아니라 외출 후 마스크나 휴대폰 등도 소독이 가능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