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MZ세대 사로잡을 밀키스 협업 제품 출시
뚜레쥬르, MZ세대 사로잡을 밀키스 협업 제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5.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롯데칠성음료 인기 브랜드 ‘밀키스’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된 유성 탄산음료로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맛으로 최근 1020 Z세대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브랜드다. 특히, 밀키스를 빵과 함께 먹는 ‘꿀조합’이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 두 브랜드가 손을 잡고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대표 제품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 ‘사랑해요 밀키스 빵’, ‘밀키스 퐁당 크림빵’이다.

이색 아이스 제품도 선보인다. ‘밀키스 아이스박스’는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 밀키스 맛을 그대로 담은 크림을 듬뿍 발라, 얼려 먹으면 아이스크림 샌드처럼 즐길 수 있다. ‘사르르 밀키스 빙수’는 여름 더위를 날려 줄 탄산처럼 시원한 색상의 빙수로, 밀크 소다 크림으로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 음료 우유 쉐이크에 밀키스의 풍미를 더한 ‘사랑해요 밀키스 쉐이크’ 등도 출시한다.

뚜레쥬르 X 밀키스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KT더블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KT멤버십 카드나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메로나, 교촌 콜라보 등 이색 조합으로 사랑받은 경험을 살려 밀키스를 뚜레쥬르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면서 “뚜레쥬르X밀키스 제품과 함께 이번 여름 청량하고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