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프리미엄 베이커리 '뺑 드 프랑' 론칭
CU, 프리미엄 베이커리 '뺑 드 프랑'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1.05.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편의점 CU는 자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뺑 드 프랑'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뺑 드 프랑은 빵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남다른 유럽 특유의 풍미와 감성을 담고자 했다. 특히, 편의점 빵에 대한 기존의 상식을 깨고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을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고품질의 빵으로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각오다.

CU가 출시 계획 중인 뺑 드 프랑 상품은 총 20여 개 품목으로 이달부터 7월 중순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유럽의 아침을 만나다’라는 슬로건처럼 좋은 원재료를 아낌 없이 넣어 식사 대용으로 손색 없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다.

해당 상품들은 뺑 드 프랑이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밀가루부터 버터, 생크림까지 모두 프랑스산 원재료가 들어간다. 바게트의 경우 직접 프랑스산 생지를 직수입했다. 향후 출시되는 상품 역시 품질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원산지의 재료가 사용될 예정이다.

BGF리테일 진영호 상품본부장은 “CU는 편의점 고객들의 식생활 변화를 면밀히 분석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뺑 드 프랑 상품들을 준비한 만큼 남다른 클라스를 보여줄 것”이라며 “엄선된 원재료와 함께 국내 빵 제조 전문 중소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품질은 물론, 상생의 의미까지 모두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CU는 뺑 드 프랑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 동안 해당 상품을 우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