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 4인의 첼리스트와 함께한 유튜브 라이브 음악회 성료
고려사이버대, 4인의 첼리스트와 함께한 유튜브 라이브 음악회 성료
  • 복현명
  • 승인 2021.05.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8일 계동캠퍼스 대강당에서 4인의 첼리스트를 초청해 ‘CUK 콘서트-5월의 백신 소나타’를 개최,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고려사이버대.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8일 계동캠퍼스 대강당에서 4인의 첼리스트를 초청해 ‘CUK 콘서트-5월의 백신 소나타’를 개최해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8일 계동캠퍼스 대강당에서 4인의 첼리스트를 초청해 ‘CUK 콘서트-5월의 백신 소나타’를 개최해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고려사이버대 문화예술경영학과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유명 첼리스트 송희송, 정광준, 오주은, 박건우가 ‘F.Chopin Cello Sonata 3.mov’, ‘C-Michel Schonberg 레미제라블 for 4 Cellos’, ‘E.Morricone Cinema Paradiso’, ‘J.Pachelbel Canon’ 등 총 네 곡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였다. 해설은 허영훈 문화예술경영학과 외래교수가 맡았다. 

고려사이버대 문화예술경영학과 주최로 열리는 ‘CUK콘서트’는 그동안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바이올린 부악장 미셸 킴과 국악 앙상블 ‘아라연’, 하피스트 노영아와 플루티스트 시지혜로 구성된 'Harful Duo(하플듀오)' 등을 초청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고려사이버대는 오는 6월 1일부터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