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영, 전 남편 폭언 언급에 "경솔했다, 지나친 오해 없길"
이아영, 전 남편 폭언 언급에 "경솔했다, 지나친 오해 없길"
  • 스마트경제
  • 승인 2021.08.24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돌싱글즈' 이아영 인스타그램
사진= 돌싱글즈' 이아영 인스타그램

[스마트경제] 모델 이아영이 '돌싱글즈'에서 전남편의 폭언을 언급한 가운데 "오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23일 이아영은 인스타그램에 MBN '돌싱글즈' 방송 내용을 담은 기사를 첨부하며 심경을 밝혔다.

이아영은 "기사들과 방송을 보니 제가 경솔했습니다. 분명 좋은 부분도 많이 가진 분이셨지만, 제 입장에서 힘들었던 순간들이 여러 매체에 부각돼 나간 것 같아요. 저의 경솔함으로 인해 상처받을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며 지나친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시어머님은 정말 좋은 분이고 아이 사랑으로 잘 키워주고 계십니다"라고 털어놓았다.


사진= 돌싱글즈' 이아영 인스타그램
사진=돌싱글즈' 이아영 인스타그램

이어 "둘 다 정말 많이 어렸고 가족, 친구 아무도 없는 타지에서 홀로 육아와 살림을 하니 사소한 작은 말 한마디도 굉장히 크게 와닿았었어요. 틀린 게 아니라 달랐을 뿐! 현재는 서로 행복하길 바라니 악플이나 억측 자제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MBN '돌싱글즈' 방송화면 캡처
사진=MBN '돌싱글즈' 방송화면 캡처

이아영은 22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서 전남편에 대해 "말만 하면 상처를 받았는데 밥을 먹을 때도 '먹어'가 아니라 '쳐먹어'이러니까 너무 상처였다. 그래서 사람을 볼 때 말씨를 제일 보는 것 같다"고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추성연) 오빠는 욕을 안 한다. 그래서 신기했다"고 말한 이아영은 친구들이 한 가지 걸리는 것이 장거리냐고 묻자 말없이 동의하는 듯 "예전에는 용감했는데 겁이 많아졌다"고 답했다. 이후 이아영은 추성연 없이 혼자 컵라면을 먹다 그와 통화하며 달달한 모습으로 MC들로부터 "저건 사귀는 거다"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