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신라호텔,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8.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선물의 베스트셀러 한우와 굴비부터 명인의 전통장까지 선택 폭 넓혀
비대면 배송·친환경 포장재 등 ‘안심 배송 서비스’ 도입
‘명인 숙성한우 플래티넘’ & ‘명품 굴비’ 선물세트. 사진=신라호텔
‘명품 굴비’ 선물세트. 사진=신라호텔

 

[스마트경제] 신라호텔이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자연송이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 있는 가격대의 상품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최고 농업기술 명인의 한우 농가에서 길러낸 ‘명품 한우’다.

'명인 숙성한우 플래티넘' 선물세트는 농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30개월 이상 자랐고 10일 이상 숙성된 1++ 등급의 한우로 구성했다. 차별화된 사양관리로 오메가3의 함량 비율을 높인 한우를 등심, 안심 등 5가지 부위로 분류해 2kg의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신라호텔은 추석 선물세트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굴비 중에서도 전남 영광의 법성포 굴비만을 엄선해 ‘명품 굴비’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영양이 풍부한 8~9월의 멸치를 섭취하고 자란 조기를 법성포 고유의 섶장법으로 관리한 고품질의 굴비로, 천혜의 자연환경이 만든 쫄깃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명문 사대부가(家) 대맥장 제조의 명맥을 잇고 있는 ‘성명례’ 명인의 손맛을 느껴볼 수 있는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성명례 명인은 지난 2012년 농림수산식품부가 선정하는 대맥장 제조 분야에서 식품명인 45호로 지정된 기능장이다. 안동 권씨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장류 제조 비법을 시어머니로부터 전수받아 여전히 직접 전통 장류를 제조하고 있다. 식품첨가물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주왕산의 맑은 물과 공기 속에서 최고의 명품 장을 빚어내고 있다.

성명례 명인의 전통 발효장은 △자연산 송이버섯 된장과 △한우 볶음 고추장 등 2종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다. 경북 주왕산 자락의 자연산 송이버섯을 된장과 함께 숙성시켜 버섯향이 듬뿍 배어있다. 

한우 볶음 고추장은 명인만의 장 제조 비법으로 탄생한 고추장에 국내산 최고급 한우를 볶아 혼합한 것으로, 비빔밥 양념이나 찌개 요리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양념 고추장으로, 고소한 맛과 개운한 끝맛이 일품이다.

신라호텔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안심 배송에 있어서도 각별히 신경 썼다.

신라호텔은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해 냉장 및 냉동 보관 상품들을 배송하며, 체계적인 방역 및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한다. 선물세트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확실히 한 후, 대면 접촉 최소화를 위해 비대면으로 배송된다.

이외에도 육류·수산물·웰빙 상품·주류 등 신라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9월 13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9월 1일부터 16일 사이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