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내일 김종민과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실시
생활공작소, 내일 김종민과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09.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생활공작소는 오는 7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과 함께 ‘다~가져가SHOW’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생활공작소의 ‘다~가져가SHOW’는 라이브 커머스에 재미요소를 추가한 예능형 콘텐츠다. 

방송 중 김종민이 3개의 미션을 차례로 모두 성공할 경우 미션마다 순서대로 스타벅스 1만원 기프티콘, 배스킨라빈스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30명씩 총 90명에게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라이브 대표 상품 4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대표 상품 4종은 핸드워시, 주방세제, 고무장갑, 세탁조 클리너다. 라텍스 고무장갑 5개 세트와 4L 대용량 주방세제 2개 세트, 그리고 세탁조 클리너 6개 세트는 최대 38%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누적 판매량 약 600만개를 달성한 생활공작소의 대표 베스트셀러 핸드워시는 500ml 본품 2개 및 400ml 리필 5개 구성을 1만7900원에 판매한다.

‘다~가져가SHOW’는 이날 첫 라이브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6개월 간 매월 둘째 주 화요일 낮 12시마다 방송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가 연예인과 함께 하는 첫 라이브 커머스로, 베테랑 예능인 김종민씨의 입담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사 제품력을 가감 없이 소개할 예정“이라며 “김종민씨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추가 선물 증정, 히든 퀴즈쇼 진행 등 예능형 콘텐츠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 요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