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퓨토, ‘물 발자국 줄이기’ 캠페인 실시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물 발자국 줄이기’ 캠페인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09.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는 수자원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물 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자사의 유아화장품 브랜드 퓨토에서 주최하는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심화되고 있는 물 부족 현상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생활 속 물 절약 실천법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부터 물 아끼기 인증 챌린지는 양치할 때 컵 사용하기와 같은 간단한 실천법부터, 채식 위주의 식사하기, 커피나 기호음료 줄이기 등 생활 속 누구나 실천 가능한 물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인증해 환경보호 의지를 다지는 이벤트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ID 당 기후 위기 보호를 위한 활동으로 1000 원씩 기부가 된다.

또한 지구의 온도를 낮추기 위한 물 아끼기 그림카드 맞추기 이벤트도 연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위대한 변화의 시작은 사소한 습관에서부터 시작된다”며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 실현과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