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추석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서 선한과일 판매
전자랜드, 추석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서 선한과일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1.09.0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전자랜드는 한가위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선한과일 추석 선물’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선한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과일 패키지 선물 상자 2종, 혼합 과일 세트 3종, 제수용 홍로 사과, 신고 배, 황금향, 샤인머스켓, 로얄 망고 등 명절 선물용으로 적합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선물세트는 서울청과 경매사가 엄선한 특상품으로 구성됐다.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확인 즉시 재발송하는 ‘100% 신속 보상제’도 운영한다. 추가로 5만 원 이상의 행사 상품 구매 후 온라인몰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지난 7일 오후 6시에는 약 1시간 동안 가락시장 과일 경매장에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 행사 상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 수 약 3만 명을 기록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양판점에서 과일을 판매하는 새로운 시도가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가을과 추석을 맞아 고품질 과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정식 론칭한 선한과일은 가락시장 법정 도매 법인인 서울청과의 과일 경매사들이 직접 고른 국내 상위 10%의 우수한 과일을 판매하는 전자랜드의 과일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