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10월 학평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 진행
이투스, 10월 학평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10.0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학력평가 채점, 성적 분석과 실시간 등급컷 확인 가능한 풀서비스 무료 제공
모의고사 당일 채점 완료 시 에어팟프로, 스벅 텀블러, 간식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오는 12일 치러지는 10월 학력평가의 사전 채점 예약, 당일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오는 12일 치러지는 10월 학력평가의 사전 채점 예약, 당일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오는 12일 치러지는 10월 학력평가의 사전 채점 예약, 당일 채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먼저 11일까지 수험생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10월 학평 사전 채점을 예약한 후 시험 당일인 12일에 채점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전 채점 예약을 완료한 수험생에게는 모의고사 당일 학평 채점, 성적 분석과 실시간 등급 컷 확인이 가능한 풀서비스 오픈 알림 혜택이 제공된다.

수험생들은 이투스 사이트 내 10월 학평 풀서비스 페이지에서 시험답안 입력 및 채점이 가능하며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과 이용 회원의 성적 증감 패턴을 분석한 예상 수능 성적, 지원가능 대학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과목별 이투스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를 통해 취약유형의 문제를 점검하고 마지막 수능대비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투스는 10월 학평 이벤트 참여 후 채점을 완료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10명) ▲수험생 응원 간식세트(20명) ▲CU모바일상품권 3만원권(20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300명) ▲떠먹는 아이스박스(500명) ▲콜드브루 커피(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학평 당일 저녁 7시 이전까지 채점을 완료한 수험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추가 증정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서울시교육청이 주관하는 10월 학평은 수능 한달 전 마지막으로 보는 모의고사인 만큼 중요도가 높다”며 “힘든 여정을 달려온 수험생들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라며 응원의 마음을 담아 채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