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사용자 입장 전자입찰시스템 개선
한국철도, 사용자 입장 전자입찰시스템 개선
  • 복현명
  • 승인 2021.10.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의입찰 체험, 계약 사항 자동알림 등 참가 업체 업무편의성 높여
한국철도(코레일)가 19일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의입찰 체험 서비스를 신설하는 등 전자입찰시스템을 개선했다. 사진=한국철도(코레일)
한국철도(코레일)가 19일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의입찰 체험 서비스를 신설하는 등 전자입찰시스템을 개선했다. 사진=한국철도(코레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철도(코레일)가 19일 누구나 쉽게 전자입찰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모의입찰 체험 서비스를 신설하는 등 전자입찰시스템을 개선했다.

주요 개선 사항은 ‘모의입찰시스템’과 ‘즐겨찾기’, ‘계약정보 확인’ 등 입찰에 참가하는 협력업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신설이다.

김종현 한국철도 재무경영실장은 “연평균 6000건 정도인 입찰 참여 업체의 업무 편의성을 높여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고 앞으로도 전자입찰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