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호가든 보타닉’ 병맥주 출시
호가든, ‘호가든 보타닉’ 병맥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10.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가든 보타닉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음식점, 카페, 바 등에서 판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아티제와 협업을 통해 페어링 메뉴 및 특별 브랜딩 공간 선봬
‘호가든 보타닉 힐링존’ 이미지. 사진=오비맥주
‘호가든 보타닉 힐링존’ 이미지. 사진=오비맥주

 

[스마트경제]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이 향긋한 허브향이 담긴 ‘호가든 보타닉’의 330ml 병맥주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음식점, 카페, 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은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제품 ‘호가든 보타닉’을 한국 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 호가든 보타닉은 벨기에 정통 양조방식에 레몬그라스와 시트러스 제스트의 천연 향료가 더해져 허브티를 연상시키는 2.5도의 저도주 밀맥주다.

지난 4월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용 캔맥주로 출시한 호가든 보타닉은 은은한 레몬그라스의 향과 산뜻한 맛으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병맥주 출시로 호가든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외식 장소에서 호가든 보타닉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를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호가든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협업 메뉴인 ‘보타닉 페어링’ 세트는 호가든 보타닉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3종 중 택1)와 호가든 보타닉 1병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트는 코엑스몰점, 동부이촌점, 서초역점, 타워팰리스점, 제주메종글래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제 코엑스몰점에서는 허브티처럼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선사하는 ‘호가든 보타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특별 공간인 ‘호가든 보타닉 힐링존’도 운영한다. 푸르른 식물과 따뜻한 우드톤의 오두막으로 연출된 공간은 숲 속 피크닉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바쁜 일상에 지친 소비자들이 호가든 보타닉을 마시며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향긋한 허브향이 매력적인 2.5도 저도주 ‘호가든 보타닉’을 카페, 음식점 등 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병맥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티제 등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이다.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이 함유돼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호가든은 허브, 과일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해 맥주를 만들어 온 벨기에인들의 창의성을 그대로 이어온 브랜드로,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여유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 주류·음료 산업을 선도하며 최고를 지향하는 오비맥주는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급변하는 트렌드와 시대 정신을 반영한 연구·개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으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오비맥주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오비맥주의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