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력파 배우 염혜란씨 초청 특강 실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력파 배우 염혜란씨 초청 특강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11.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가 최근 배우 염혜란씨를 초청해 공연연기모델영상계열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서종예.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가 최근 배우 염혜란씨를 초청해 공연연기모델영상계열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서종예.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가 최근 배우 염혜란씨를 초청해 공연연기모델영상계열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염씨는 드라마로 주목받기 전 연극 무대에서 오랜 기간 동안 커리어를 쌓으며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로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자신 만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학생들의 환호와 관심 속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그는 과거 출판사에서 근무하면서도 연기자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는 일화와 촬영장에서의 에피소드, 자신의 연기철학 등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 놓았다. 

더불어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연기에 대한 조언들과 자신 만의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독려하는 등 선배 연기자로서의 면모 역시 보여줬다.

김태형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이사는 “염혜란 배우님은 연극 무대에서 20년 가까이 활약하며 배우로서 갖춰야할 덕목과 태도, 그리고 뛰어난 연기실력까지 갖추신 배우 중의 배우이다. 특히 연기에 모든 열정을 다 받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감명 깊었기에 연기자와 배우를 꿈꾸는 서종예 학생들에게도 큰 귀감이 되는 배우님이라고 생각해서 이 자리에 모시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좋은 경험을 선사해주신 염혜란 배우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멋진 모습으로 뵐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종예 공연연기모델영상계열은 연기, 공연제작콘텐츠전공(공연기획제작, 연예매니지먼트), 모델, 방송영화제작, 방송구성작가예능, 방송MC쇼호스트 전공으로 구성돼 있으며 2022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