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로지’ ESG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
신한라이프, ‘로지’ ESG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
  • 복현명
  • 승인 2021.11.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라이프가 자사의 ESG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유튜브 3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자사의 ESG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유튜브 3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라이프가 자사의 ESG 메시지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일주일만에 유튜브 300만뷰를 돌파했다.

신한라이프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던 버추얼(Virtual) 모델 ‘로지(Rozy)’가 주인공으로 등장한 뮤직비디오는 광고 음원 ‘Fly so higher(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의 풀 버전으로 지난달 25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가상 모델 ‘로지’가 성별과 연령, 국적을 초월하는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지하철 등의 일상 장소뿐만 아니라 메타버스까지 섭렵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음원과 뮤비는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그리고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담아냈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음원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