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김포에 ‘텍사스 로드하우스’ 3호점 오픈
현대그린푸드, 김포에 ‘텍사스 로드하우스’ 3호점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1.11.1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그린푸드
사진제공=현대그린푸드

 

[스마트경제] 현대그린푸드는 15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이스트관 1층에 ‘텍사스 로드하우스’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 남양주,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매출 기준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1993년 미국 인디애나주에 첫 매장을 연 뒤 현재 미국·멕시코·대만 등 10개국에 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다른 스테이크 전문점과 달리 고객이 직접 스테이크 부위와 양을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매장 내에는 전문 미트커터가 상주하고, 고기를 전시해 둔 ‘미트룸’을 운영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김포점은 555㎡(약 169평) 규모로, 국내 매장 중 가장 크다. 스테이크·치킨·립·버거·샐러드 등 75종의 메뉴를 선보이며, 매장에서 매일 즉석 반죽해 구워내는 식전빵 텍사스롤과 신선한 땅콩을 무제한 무료로 제공한다. 

텍사스 로드하우스의 주력 메뉴는 스테이크다. 서로인(Sirloin, 등심), 필레(Filet, 안심), 립아이(Rib-eye, 꽃등심) 등 기본 부위뿐 아니라 뼈가 붙어있는 꽃등심 ‘본 인 립아이’, 알파벳 T자 모양의 뼈 양 옆에 안심과 채끝등심이 각각 붙어 있는 ‘포터하우스’ 등 특수 부위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1호점과 2호점은 뛰어난 스테이크 맛과 이국적인 분위기로 SNS 상에서 유명세를 타며 주말에는 1시간 이상 고객 대기줄이 생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내년에 2~3개 점포를 추가로 출점해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