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프랑스 대사관 협업 ‘안녕-프랑스’ 콘텐츠 개편
LGU+, 프랑스 대사관 협업 ‘안녕-프랑스’ 콘텐츠 개편
  • 권희진
  • 승인 2021.11.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스마트경제] LG유플러스는 U+DIVE에서 제공하고 있는 가상현실(VR) 프랑스 여행 콘텐츠 ‘안녕-프랑스’를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안녕-프랑스’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과 함께 서비스하고 있는 프랑스 관련 여행·공연·미술 콘텐츠로,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객들의 프랑스 문화 실감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8월 U+VR 앱을 통해 출시된 이후 이달 선보인 U+VR∙AR 통합 플랫폼 ‘U+DIVE’로 이전됐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20여편에서 총 30여편으로 확대된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 신규 콘텐츠로는 ‘베토벤 360’와 ‘모차르트 360’ 등이 있다.

U+DIVE 앱은 LG유플러스뿐 아니라 타사 모바일과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상무)은 “프랑스 대사관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랑스 문화 관련 콘텐츠를 U+DIVE에서 또 한번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AR, VR콘텐츠 및 메타버스향 XR전시관까지 통합 제공하는 U+DIVE에서 더욱 다양한 실감형 콘텐츠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협업 국가 및 분야를 확대 논의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