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HMR 4종’ 판매 채널 확대·반려견 위한 신제품 ‘멍쿠키’ 출시
bhc, ‘닭가슴살 HMR 4종’ 판매 채널 확대·반려견 위한 신제품 ‘멍쿠키’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11.25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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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금일부터 ‘닭가슴살 HMR 4종’ 판매 채널 확대 및 신제품 ‘bhc 멍쿠키’ 출시
bhc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 각종 온라인 플랫폼 통해 구입 가능
“채널 확대, 신제품 개발로 가맹점 매출 증대 목적…신성장 동력 발굴하며 업계 트렌드 선도“
bhc ‘닭가슴살 HMR 4종’ 이미지. 사진=bhc
bhc ‘닭가슴살 HMR 4종’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종합외식기업 bhc가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각종 제품 개발로 사업 다각화를 이어간다.

bhc는 금일부터 ‘bhc 뿌링클 홀 닭가슴살’, ‘bhc 뿌링클 찹 닭가슴살’, ‘bhc 맛초킹 홀 닭가슴살’, ‘bhc 맛초킹 찹 닭가슴살’ 등 bhc치킨의 검증된 맛을 활용한 닭가슴살 HMR 베스트 메뉴 4종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펫쿠키인 ‘bhc 멍쿠키’도 함께 선보인다. ‘bhc 멍쿠키’는 천연비타민이 풍부한 16가지 과채 혼합 분말로 만들어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쿠키이다. 또한 3개월 이상 반려견이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중량으로 설계돼 기호성이 높다.

이번 ‘닭가슴살 HMR 4종’과 신제품 ‘bhc 멍쿠키’는 bhc치킨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 오픈마켓, 배달앱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판매 채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h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가정간편식과 펫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빠르게 증가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판매 채널 확대와 신제품 개발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영향을 끼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bhc만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을 지속 발굴하면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도 및 가맹점 수익 극대화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 등 4가지 종류의 닭가슴살 HMR 제품의 론칭을 시작으로 닭가슴살 HMR 제품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10월에는 닭안심살 HMR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새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HMR 시장 지평을 넓히는데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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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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