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임인년 맞아 ‘어흥 에디션’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임인년 맞아 ‘어흥 에디션’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12.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스마트경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어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새로운 패키지의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어흥 에디션은 새해가 호랑이띠의 해인 만큼 호랑이를 캐릭터화해 바나나맛우유에 담았다. 

내년에 출시 48주년을 맞는 바나나맛우유는 기성세대와 추억을 공유하는 동시에 MZ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달부터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의 CU제페토한강공원점에서 바나나맛우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인 ‘안녕 단지’는 Z세대들의 능동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낸 소통의 장으로 인정받아 ‘2021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드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긴 세월 동안 국민제품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세대가 친근한 브랜드로 느낄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