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KTX-이음' 개통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한국철도, 'KTX-이음' 개통 1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12.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새해 1월 5일 KTX-이음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새해 1월 5일 KTX-이음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새해 1월 5일 KTX-이음 개통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KTX-이음은 올해 1월 5일 운행을 시작한 저탄소 친환경 고속열차로 중앙선 청량리~안동과 강릉선 서울~강릉, 동해역을 누비며 고속철도 수혜지역을 확대해왔다. 올해 말에는 중부내륙선 부발~충주 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코레일은 철도 이용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사회분위기를 환기하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행복한 이음’, ‘즐거운 이음’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먼저 내년 1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동안 KTX-이음을 이용하는 철도회원 중 2022명을 추첨해 ‘KTX-이음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개통 1주년 당일인 1월 5일 일부 KTX-이음 열차 안에서는 승객 2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차내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 내년 1월 5일부터 27일까지 넷이서 함께 중앙선 KTX-이음을 타는 철도회원은 지정 열차에 한해서 구간에 상관없이 편도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청량리역에서 안동역까지 간다면 반값 이하로 할인받는 셈이다.

일반실만 이용 가능하고 1인당 최대 1일 2회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대상 열차는 날짜별로 별도 지정돼 있어 예매 전 확인이 필요하다.

4인 묶음 특가 할인 승차권은 28일 오후 2시부터 코레일 홈페이나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예매할 수 있다.

KTX-이음을 테마로 한 여행 사진을 응모할 수 있는 ‘행복 기차여행 사진공모전’을 열어 우수작 20명에게 KTX-이음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접수는 내년 1월 14일까지이고 1인당 3점 이내의 작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같은달 21일홈페이지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또 내년 2월 말까지 KTX-이음 승차권을 소지하고 코레일유통이 직접 운영하는 철도역 스토리웨이 카페에 방문하면 제조음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희승 한국철도(코레일) 사장은 “개통 1주년을 맞이한 KTX-이음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안심하고 열차를 탈 수 있도록 빈틈없는 안전과 탄탄한 방역,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